본문 바로가기

팥빙수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소개한 더블 해피니스에 신민아 등장!

반응형

 

난번에 소개드린 타임스퀘어 빙수 맛집 '더블해피니스'에 신민아가 등장했습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에서 구미호와 박동주가 만났던 장소가 바로 타임스퀘어 빙수 맛집 더블 해피니스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방송에 나올 때면 항상 반갑습니다.


▲ 구미호와 박동주가 만났던 바로 그 자리!


이날 방송에 더블해피니스가 나온 걸 보고 오랜만에 빙수로 더위를 식히기 위해 영등포로 향했습니다.
오늘 추천할 더블해피니스의 맛있는 메뉴는 지난 편에 추천했던 녹차빙수가 아니라 유자 셰이크인데요. 저도 이날 더블해피니스의 유자 셰이크를 처음 맛봤는데, 여성들의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을 만큼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셰이크 속 유자 알갱이가 보이시죠? 유자 셰이크의 맛은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맛을 훨씬 새콤하고 달콤하게 만든 셰이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유자 셰이크의 매력은 더운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오히려 갈증이 생기는데 반해 유자 셰이크는 갈증도 해소해줬다는 건데요. 맛을 보면 제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것 같습니다. 이런 상큼하고 시원한 맛은 과일 소스가 듬뿍 올려진 토스트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토스트와 과일소스



이번에 유자 셰이크와 함께 맛본 팥빙수는 토핑이 거의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밀크빙수에 팥과 미숫가루를 넣어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위 사진은 하얀 밀크 빙수 속에 싱싱한 팥이 듬뿍 숨겨져 있는 모습입니다. 더블해피니스 빙수들의 공통된 특징은 입자가 워낙 고와서 시간이 지나도 입자들이 엉켜 붙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겁니다.



이상 빙수 애호가라면 꼭 들러봐야 할 타임스퀘어 맛집 더블해피니스 2차 리뷰였구요. 중요한 사실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매번 타임스퀘어에서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더블해피니스에 가려고 하면 백화점 폐점 시간이라 발길을 돌려야 했는데, 알고보니 더블해피니스는 늦은 10시까지 영업을 하더군요. 단, 마지막 주문은 늦은 9시까지 였습니다.  

위치 : 신세계 백화점 9층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 : 가능

추천 메뉴 : 녹차빙수, 유자 셰이크, 팥빙수
예상 데이트 비용 :  2인 기준 20,000원 내외
블로거 맛점 : 4.5/5.0


더블해피니스 실내 모습과 녹차빙수 리뷰를 보시고 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아래 추천 버튼도 눌러 주실 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