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삼청동 맛집 데이트의 재미, 피터팬과 돈키호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반응형

여름철 삼청동 산책 데이트는 자칫 잘못하면 '싸움'으로 변질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청동 맛집 데이트 중에 종종 애용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피터팬과 돈키호테에서 요거트만 가득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테이크 아웃해 산책을 하다보면 더위도 잊을 수 있고 '싸움'도 예방 할 수 있는데요. 다만 5~10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짜증이 폭발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줄이 줄을 낳는다고 좁은 길에 길게 선 줄이 계속해서 줄을 만드는 그런 곳입니다. 물론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맛도 괜찮아요. 레드망고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흡사한 맛인데, 가격은 2~30% 저렴하다고 하면 이 곳의 아이스크림의 맛과 가격을 모두 설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곳보다 더 저렴한 곳은 인사동길에 있는 노점인데, 그 곳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가격은 단돈 천원이죠. 그 곳의 아저씨는 항상 남는게 없다고 하셨는데 정말 남는게 없었는지 얼마전에 갔더니 안계시더라구요.

아무튼 이 피터펜과 돈키호테에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실제로 들어가보면 딱히 볼 건 없습니다. 그래도 왠지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되는 마력이 있는 곳임엔 틀림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허름한 가게에 어울리지 않는 캐릭터로 장식된 가게를 좋아하나 봅니다.


아저씨가 기계에서 요거트를 뽑고 계시는 모습이 돈을 찍어 내는 모습처럼 보였습니다. 마치 3.3m²의 기적을 이루고 있는 듯한 모습 참 보기 좋았습니다.

이곳엔 51가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지만 역시 요거트만 가득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인 거 같아요. 과일들은 모두 통조림 제품이라서^^


지금까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의 삼청동 맛집 데이트 필수코스가 될 것 같은 피터팬과 돈키호테 리뷰였어요. 위치는 포털 지도 검색에 나오지 않으니까 꼭 아래 위치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고! 성공적인 데이트 하시길 기원합니다!  삼청동 맛집, 삼청동 맛집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