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신촌 맛집] 강호동 백정, 고기와 함께 익어가는 계란말이와 볶음김치

반응형

늘 소개할 신촌 맛집은 강호동 백정 신촌점입니다.

강호동표 음식점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강호동 백정인데요. 강호동과 백정이라는 이미지도 잘 어울리고^^ 강호동처럼 고기를 막! 먹게 되는 곳이 바로 강호동 백정이거든요.

테이블에 세팅되는 기본 찬은 초절임 양파와 상추, 깻잎, 고추, 동치미, 새콤한 식초향와 구수한 참기름향이 느껴지는 상추무침입니다. 

테이블 찬

테이블에 올라오는 기본 찬


잠시후 강호동 백정의 상징인 백정스타일 불판이 나오는데요. 불판에 올려져 있는 찬들이 백정을 찾는 재미입니다.

계란말이

볶음김치

마늘과 양파

강호동씨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고기집이죠?
강호동 백정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안창살(호주산)과 소금구이(국내산 돈육)입니다.


안창살은 1인분에 12,000원이고 소금구이는 1인분에 8,900원입니다. 강호동의 육칠팔 보다 저렴하면서도 먹는 재미가 있어서 육칠팔 보다는 백정을 더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 소금구이


안창살

▲ 안창살


안창살은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상추무침과 함께 먹으면 맛있구요. 소금구이는 쌈장을 듬뿍 바르고 볶음김치에 싸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은 애초에 마늘을 더 달라고 하셔서 김치와 함께 볶아드세요!

고기를 드시다보면 카스테라처럼 잘 익은 계란말이가 완성됩니다. 그럼 계란말이를 숫가락을 푹푹 퍼서 볶음김치에 비벼드세요.  

계란말이

▲ 카스테라처럼 잘 익은 계란말이


지금까지 신촌 맛집 강호동 백정이었습니다! 다음에는 현대백화점 주차장 입구 쪽에 있는 칼국수집을 신촌 맛집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신촌 맛집 소개는 계속 됩니다! 성공적인 데이트를 원하시면 검색창에 '맛있는 블로그'를 입력하는 습관을!! 

추천 메뉴 : 안창살, 소금구이
원산지 : 소고기는 대부분 미국산, 안창살은 호주산 / 돼지고기는 국내산
네티즌 반응 : 가격이 비싸다
예상 비용 : 30,000원(2인 기준)
추천 체인점 : 강서점(발산역점)
블로거 평점 : 4.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