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만능재주꾼 캠볼을 체험할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반응형

i n v i t a t i o n

만능재주꾼 캠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모집인원 : 8명

캠볼을 경험할 8명의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탁구공 크기의 캠볼은 비디오/오디오레코딩/TV OUT/스냅샷/MP3/세계초소형캠코더/비밀녹화/카메라기능/차량용블랙박스/4가지녹화 기능이 있는 캠볼은 말그대로 만능재주꾼입니다.

캠볼은 마치 007, 미션임파서블 등의 첩보영화에 나올법한 외형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차량블랙박스의 역할, 불법현장을 몰래 촬영하는 사회감시자의 역활은 물론이고 취재용 레코더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평소 사회문제에 관심이 많는 분들, 공인중개사, 변호사, 샐러리맨처럼 계약이 잦은 분, 운전하는 시간이 많으신 분, 음악을 좋아하는 분, 수업시간만 지나면 기억이 가물가물하신 분 등!! 캠볼은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분들에게 소중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탁구공 처럼 생긴 캠볼 만큼이나 톡톡 튀는 포스트를 작성할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Yes
이런 분들이 체험단이 되면 좋겠어요
1.
창의적인 분
2. 캠볼의 기능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분
3. 캠볼이 꼭 필요한 분들!
No
이런 분들은.... 
1. 캠볼만 갖고 싶으신 분
2. 캠볼로 탁구를 치고 싶으신 분
3. 캠볼을 분해해보고 싶으신 분
저는 캠볼을 매번 말바꾸는 친구녀석 버릇고치기, 차량용 블랙박스, 보이스 레코더, MP3, 나의 하루 일기(목에 걸고 생활)용으로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그럼 (주)스타넥스의 캠볼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다 읽으셨죠?
특히 유념해야 할 점은 총 4개 이상의 컨텐츠를 작성해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 등에 업로드 하셔야 한다는 건데요.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자신의 체험기를 일기 쓰듯이, 그리고 다른 분들이 어떤 점을 궁금해할지 생각해보고 글을 작성하다보면 양질의 컨텐츠가 나올 겁니다.

이 글을 읽고 체험단에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