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어즙 효능? 스테미너 식품이 아닌 미용식품이라고 불러줘!

반응형

즘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스테미너에 좋다는 장어즙을 1개월 동안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1개월이 지난 지금 스테미너가 좋아졌다는 느낌은 크게 받지 못하는 반면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몇자 적어 보려고 합니다.


장어즙을 처음 소개 받은 곳은 강화도의 장어구이 전문점이었습니다.
무항생제 국내산 장어만을 취급한다는 식당이었는데 바로 옆 양식장에서 장어를 통째로 갈아 즙을 낸 장어즙이 있으니 한 잔 마셔보라고 하더군요.

'공짜'라는 말과 '스테미너에 좋다'는 말에 한 잔 마셔봤는데, 예상외로 비린맛도 전혀 나지 않고 한약맛도 강하지 않아서 1개월치를 구입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장어를 통째로 갈아 만들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복용하기 시작한 장어즙!
1개월이 지나면 변강쇠가 되어 있을 줄 알았지만 스테미너가 특별하게 좋아졌다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요즘 피부가 탱글 탱글 해진 것 같은데?"라는 말을 유독 많이 듣습니다.

그래서 장어즙의 효능을 검색해봤더니 장어즙에는 콜라겐 성분과 고급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장어집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한 팩 더 주문했습니다.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피부가 좋아지는 남친의 모습을 보고 여자친구가 "나도 그거 한 번 먹어 볼까?"라길래.... 화장품 대신 장어즙을 선물하기 위해서였죠.

그런데 여자친구는 장어즙은 장어즙이고 화장품은 화장품이라며 화장품도 사달라는군요.

"괜히 사줬어~ 괜히 피부 좋아졌다고 자랑질 했어~~~"

그런데 장어즙을 구입할 때는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국내산 장어인지, 무항생제 장어인지, 장어를 통째로 사용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특히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의 용량과 가격을 보면 국내산일 수 없다고 하더군요).

제가 구입한 곳은 한덴아쿠아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친환경 유럽 양식기법을 사용하는 양식 업체의 장어를 통째로 즙을 낸다고 하니까 믿을 수 있는 업체인 것 같습니다.

한덴아쿠아의 명함을 함께 올리려고 했는데 어디다 뒀는지 도통 보이지가 않네요.
검색창에 한덴아쿠아를 검색해봐도 사이트나 웹페이지가 나오지 않는 걸로 봐선 아직 홈페이지가 없나 봅니다. 혹시 명함을 찾게 되면 소개해드릴게요.

아무튼 장어즙이 피부미용에 이렇게 좋은 줄은 몰랐네요! 남자들 보단 여성분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을 것 같은 장어즙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