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성 골, 5년만에 AC밀란 상대로 골작력로 게임 오버!

AC밀란만 만나면 펄펄 날아다니는 박지성이 오늘은 5년만에 AC밀란을 상대로 골을 기록하며 5년 전 원한을 갚아줬습니다. 아인트호벤 시절에는 골은 넣었지만 1차전 점수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승행이 좌절되었었는데요.

오늘은 스콜스 선수의 어시스트를 받아 8강진출 자축포와도 같은 멋진 골을 성공시키며 양팀의 경기를 친선경기 분위기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박지성의 골이 나온 직후 AC밀란은 베컴을 교체출전시켜줬고 올드트라포드를 찾은 맨유 팬들은 베컴에게 기립박수와 함께 베컴송까지 불러주는 여유를 부릴 수 있었습니다.

Manchester United


박지성의 골 이후 퍼거슨 감독은 부상에서 회복한 루니, 고령의 네빌과 스콜스를 베르바토프, 하파엘, 깁슨과 교체해부며 리그 경기에 대비했습니다. 

박지성을 골 세레모니로 아인트호벤시절 AC밀란에게 패해 결승행이 좌절되었던 아픔을 함께 격었을 히딩크 감독을 연상케하는 어퍼컷 세레모니를 보여줬는데 히딩크 감독이 오늘 경기를 본다면 '저건 내껀데?'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까요.
 
박지성은 이날 후반 38분 완벽한 찬스를 한 번 더 맞이하지만 퍼스트 터치가 좋지 못해 기회를 놓쳤는데요. 잠시후 상당히 아쉬워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살짝 잡혔는데 요즘 점점 골에 욕심을 내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오늘 박지성 선수는 초반에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수비지원에 있어서는 피를로를 완벽하게 차단하며 AC밀란의 공격 흐름을 잘 차단해줬고 공격지원에 있어서는 프리롤에 가까운 역할을 해내며 AC밀란 수비를 혼란시켰습니다.

중계 카메라도 퍼거슨 감독 다음으로 박지성을 잡아 주며 박지성의 멋진 활약에 대해 원샷으로 보답했습니다.
박지성 선수의 평점은 7점 이상이 나올 것 같네요.

3-0 스코어를 만드는 챔피언스리그 통산 3호골을 작렬시킨 박지성 선수! 대단합니다!
특히 아스널과 AC밀란에게 강한 박지성이기에 박지성의 가치가 더 높아 보이네요^^
박지성 골, 박지성 골 동영상, 박지성 골 영상, 박지성 골, 박지성 챔피언스리그 골, 박지성 골 세레모니, 박지성 풀타임, 박지성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