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성이 디우프에게 패스하지 않은 이유

반응형
what? 디우프 아닌 퍼디난드

지성과 디우프가 신경전을 벌였다는 기사가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디우프를 욕하던 분들이 뻘쭘해졌는데요.

박지성이 인상을 쓰며 "what"을 외친 상대방이 디우프가 아니더라도 박지성의 크로스에 두 팔을 들어 올리며 불만을 표시한 디우프는 국내 팬들에게 충분히 욕먹을만 했습니다.

디우프는 '늦게 패스를 해서 수비수한테 크로스가 걸렸다'고 두 팔을 들어 올리며 아쉬움을 표했지만, 사실 박지성이 패스를 늦게 한 이유는 디우프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 디우프가 오프사이드 위치라서 패스를 하려더 멈칫하는 박지성


  

▲ 뒤우프가 온사이드 위치에 오자 패스를 하는 박지성


베르바토프와 완벽한 2:1 패스를 주고 받으며 울버햄튼 최종 수비를 붕괴시킨 박지성, 그러나 어리버리한 디우프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공을 기다린 덕분에 1골을 날려버리고 말았는데요. 이번에도 박까놈들(박지성을 까는 놈들)은 박지성이 크로스를 늦게 해서 1골을 날려버렸다며 박지성 선수를 욕하더군요.

베르바토프와 2:1 패스도 멋졌지만 0.32초 사이에 최종 수비수 위치와 최종 공격수 위치를 파악하고 패스 타이밍을 한 템포 늦추는 박지성의 지능적인 플레이에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물론 박까들은 감탄사 대신 탄식이 나오겠죠!

박지성경기, 박지성 동영상, 박지성 디우프, 박지성 디우프 신경전, 박지성 퍼디낸드, 박지성 퍼디난드, 디우프 오프사이드
<사진 출처 : EPL 경기 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