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장근석, 서울시 홍보대사 된다!

반응형
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미남이시네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선보인 장근석이 홍명보, 린신루, 휴잭맨 등에 이어 서울시 홍보대사에 위촉된다고 합니다.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에서 에이엔젤스의 리더 황태경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는데요. 즐거운 인생에 이어 훌륭한 가창력을 뽐내 가수 제의가 물밀듯이 밀려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근석은 가수가 아닌 서울시 홍보대사를 선택했습니다.

▲ 사진 출처 :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포토갤러리



장근석과 서울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경은 단순히 배우 장근석의 인기 때문이 아닙니다. 서울시가 장근석을 서울홍보대사로 위촉한 배경은  서울시에서 주최한 대학생 UCC 공모전(2009 Click Your Dream)에 직접 제작한 영상물로 대회에 참가하여 당당히 은상을 수상했고 최근 출연작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2010년 일본 TV에 방송 예정 됨에 따라 서울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장근석 본인도 서울시를 홍보하기 위해 열심히 뛰려는 의지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2009 Click Your Dream '장근석  출품작'>

▲ 사진 출처 :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中 강신우/고미남 명동데이트 장면 캡쳐


평소 연예활동과 학사 활동에 병행하면서 최선을 다했던 장근석의 모습에 비춰볼 때 이번 서울시 홍보대사 역활도 톡톡히 해 낼 것 같습니다.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1월 21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3시30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도 이번 위촉식에 취재를 가게 되었습니다.
멋진 사진과 동영상을 블로그에 올릴 예정인까 21일 이후에 다시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