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U+야구앱으로 야구 즐기니 "야구장이 더 재밌네"

나름 야빠라 현장감을 느끼기 위해 야구장에 갑니다. 하지만 집에서 TV로 볼때와 달리 여러 각도에서 경기를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U+야구앱이 그런 아쉬움을 해소해주고 있습니다! 유플러스5G의 빠를 속도로 언제 어디서든 1루, 홈, 외야, 3루, 1루 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그것도 5G 속도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야구장에서 야구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된 거죠. 또 다양한 정보를 듀얼스크린에 펼쳐두고 야구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야구 전문가라도 된 듯한 느낌을 받게 되더라고요.

 


특히 저는 기록과 확률 때문에 야구를 좋아하는데, 그런 정보를 듀얼스크린이나 중계화면 옆에 뛰어놓고 경기를 보면 야구의 재미가 배가되더라고요.

 

요즘에는 VAR판독U+ 야구앱은 VAR 판독을 할 때 또 한 번 재미를 줍니다. TV 중계 화면과 시차가 거의 없어 다른 관중들이 VAR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5G U+야구앱으로는 VAR 영상을 거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거든요.

 

저는 지금까지 잠실구장과 고척돔에서 U+야구앱을 5G로 즐겨봤는데, 한 번은 V50을 안 가져가서 U+야구앱 없이 직관을 해야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U+야구앱이 없으니까 스마트폰을 집에 두고 출근한 기분이더라고요. 아무래도 U+야구앱에 완전히 길들여졌나 봐요;;;

 

재밌겠죠?

직접 조작해보면 진짜 신기하고 재밌어요.

 

유플러스 야구앱 리뷰는 여기까지!!

 

 

본 포스팅은

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