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NC백화점 명품관 페라가모 구두 구매후기

 

NC백화점 명품관(럭셔리 갤러리)에서 페라가모 구두를 하나 장만했다. 백화점에서 살까 말까 망설였던 구두를 럭셔리 갤러리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났기 때문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이거 주세요"라고 했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살바토레 페레가모 FARAONE 블랙이다. 신상은 아니고 2012FW인데 요즘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인터넷 최저가는 453,000원(삼성카드 결제시 430,911원)이고, NC백화점 판매 가격은 458,000원이었다. 인터넷 쇼핑몰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니 만족스러운 가격이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NC백화점 명품관이나 같은 병행수입이다. 하지만 NC에서 구입하면 환불 및 교환이 용이하고 위와 같은 개런티 카드도 한 장 받을 수 있다. 물론 명품 구입 후 보증서가 있어서 무상 A/S를 받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잘 산 거 같다.

 

굽 높이는 2.5cm인데, 겉창이 두껍지 않아 가볍다.

 

 

발볼은 EEE인데 겉창이 넓지 않아 위에서 내려다 봤을 때 샤프한 느낌이다. 보강용 가죽인 '토 킵'이 있는 스트레이트 팁이라 디자인이 심심하지도 않고, 플레인 토보다 포멀한 느낌이라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신기 좋은 디자인이다.

 

 

가죽은 송아지 가죽이고, 아일렛은 3개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인터넷 쇼핑몰 가격이라 만족도가 높다. 된장녀님들은 발렌타인데이 때 고추장남 남친에게 이런 거 좀 선물 해봐라고 말하면 된장녀님들이 불끈 할까? 

 

아무튼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 갤러리에서 구입한 페라가모 남성용 구두 후기는 여기까지다. 그리고 다음 명품 쇼핑 아이템은 프라다에서 구입한 벨트다(위 사진 속 벨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라다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인데 면세점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다. 궁금하면 하단 추천 버튼 옆에 있는 구독 버튼 클릭;

 

맛있는 블로그의 인기 쇼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