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김남주 유준상 인천국제공항 직찍, 패셔니스타 김남주 모델 포스 여전해

반응형

 

▲ 친절하게 포즈를 취해주는 패셔니스타 김남주

 

인천국제공항 F출구에서 넝쿨당 여주인공 김남주 씨를 만났습니다.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김남주 씨는 보정이 필요 없는 각선미를 뽐내며 F 출구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그런데 김남주 씨 옆에는 남편 김승우 씨가 아닌 방귀남 유준상 씨가 서 있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가장 구석진 F출구는 드라마 촬영 장소로 그만인 출구인데, 오늘은 국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촬영하나 봅니다.  

 

 

승무원들과 공항 관계자분들도 김남주, 유준상, 강부자, 윤여정, 장용 씨를 카메라에 담느라 정신이 없어 보였습니다. 이들의 공통된 반응은 "김남주 얼굴 진짜 작다"였어요.

 

 

촬영 장소가 장소이다보니 통제가 거의 없었습니다. 덕분에 배우분들 바로 옆에 앉아서 촬영 현장을 지켜볼 수 있었는데, 1시간 정도 가족을 기다리는 동안 드라마가 얼마나 어렵게 만들어지는 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한 씬을 촬영하기 위해 배우, 단역, 스텝들이 땀을 뻘뻘 흘리며 고생을 하더라구요. 그나마 인천국제공항은 에어콘이 빵빵하게 나오는 곳이라 덜했지만 조명 열기 때문에 중간 중간 땀을 닦고 메이크업을 새로 하는 걸 보니, 배우들이 돈을 쉽게 번다는 말은 거짓말인 거 같습니다.

 

자, 그럼 국민 드라마 넝쿨당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패셔니스타 김남주와 그의 남편 유준상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이상 인천국제공항에서 만난 넝쿨당 가족이었습니다!!

 

 

내용이 유익했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