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프라다 가방 구매 후기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프라다 소핑 후기 4편은 여성용 가방 구매기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남성용 가방 구매후기와 여성용 지갑 구매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프라다 여성용 지갑 구매 후기 : http://kraze.tistory.com/2269

프라다 남성용 가방 구매 후기 : http://kraze.tistory.com/2259

 

 

 

오픈 초기와 달리 요즘은 프라다 아울렛 매장을 찾는 손님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줄은 서야 하는데요. 방문객 준 만큼 괜찮은 물건도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 든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의 사진 촬영도 예전보다 훨씬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제품들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 같아서 이번 후기에서는 매장에 진열된 제품의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대신 글로 소개하자면, 가죽 제품의 종류가 많이 줄었고, 남성용 의류의 사이즈는 대부분 S와 XS이었습니다. 여성용 슈즈도 사이즈가 거의 다 빠졌더군요.

 

 

오늘 소개할 가방은 오픈 첫 날 구매한 제품인데, 요즘처럼 비가 오는 날 들기 좋은 가방입니다.

 

 

비 오는 날 들기 좋은 가방? 어떤 가방일까요!

 

 

가죽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 아니지만 주재료가 패브릭이라서 비 오는 날 들어도 가방이 상하지 않을까 마음 졸이지 않을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토드&숄더 백입니다. 

 

 

가죽은 송아지 가죽이구요. 금장 장식으로 멋을 낸 제품입니다.

 

 

 

삼각로고는 측면에 하나만 부착되어 있습니다.

 

 

2개가 지퍼 주머니가 있습니다.

 

패브릭 소재라 역시 가볍습니다.

 

다만

 

지퍼 가방이라 열고 닫는게 조금 불편하긴 하고

 

숄더 스트랩으로 가방을 매면 모양이 망가지 건 단점입니다. 

 

가방 하단이 쳐지는 것은 2~3만원하는 프라다 받침을 제작해서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할인율은 어느 정도일까요?

 

 

인터넷에서 748,000~894,000원에 판매중인데 프라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600,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면세점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네요.

 

지난 일요일에 다시 프라다 매장을 찾았는데, 가방의 종류가 많이 줄었더군요. 가방의 종류가 줄어든 대신 송아지 가죽 소재의 블랙 지퍼 지갑 등 새로운 지갑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개성있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40만원대 쇼퍼백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아울렛 판매가에서 30% 추가 할인이 되어서 40만원대로 가격이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여친님이 캐주얼한 옷차림에 어울리는 가방을 하나 사고 싶다고 해서 마지막으로 40만원대 쇼퍼백을 하나 더 선물했는데, 다음번 파주 프라다 구매 후기의 제목은 <40만원대 프라다 쇼퍼백>입니다.

 

맛있는 블로그의 인기 쇼핑 후기

 

쇼핑 준비에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맛있는 블로그 쇼핑 카테고리에서 더 많은 쇼핑 후기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