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리

헤이리 맛집 토향, 구워나오는 숯불구이 쌈밥정식

반응형
 

파주 헤이리 맛집 탐방 17편은 구워서 나오는 숯불요리가 일품인 토향입니다. 헤이리예술마을 바로 옆 택지에 있는 토향은 요즘들어 자주가게 되는 음식점인데, 숯불에 구워서 나오는 등심, LA갈비, 삼겹살을 웰빙쌈이에 싸먹는 쌈밥이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토향에 들어서면 마치 자연휴양림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프라이빗한 모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두막집 앞 단풍나무가 운치를 더해 줍니다.  

 

 

쌈밥 메뉴는 앞서 소개했던 것처럼 3가지가 있는데,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LA갈비참숯구이정식이지만 오늘 소개할 메뉴는 최근에 맛본 등심참숯구이정식과 삼겹참숯구이정식입니다.

 

 

이게 바로 등심참숯구이정식이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그윽한 숯향과 함께 육즙을 느낄 수 있어요.

 

 

이건 삼겹참숯구입니다. 저 입맛엔 등심>LA갈비>삼겹순이지만 삼겹살이 생각날 때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는 맛입니다. 그리고 정식을 주문하면 15가지 찬과 쌈이 나오는데, 기본찬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여기에 된장까지!

 

 

 된장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토속된장으로 마무리~

 

싱싱한 쌈에 고기를 올리고, 담백한 쌈장에 찍어 먹으면 이곳이 낙원입니다. 싱싱한 쌈에 찬들도 정갈하고 고기의 육질도 만족스러워서 이곳은 저처럼 단골 손님이 많은 식당인 듯합니다. 밥도 중간 중가 새로 해서 맛이 괜찮습니다. 다만 밥을 새로하는 타임에 걸리게 되면 고기를 다 먹고 나서야 밥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그런 경우가 두 번이나 있는데, 새로한 밥이 맛있어서 참을만 한 거 같습니다.

 

토향

주소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71-1

연락처 : 031-945-1511

 

내용이 유익했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