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신세계 백화점 VIP 주차증 나왔어요.

반응형

 

2012년 신세계 백화점 VIP 주차증이 동봉된 편지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작년에 신세계 우편물을 도난당해 VIP가 된 사실을 모르고 주차 요금을 냈던 기억이 있어서 블로그를 통해 VIP 주차증 도착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신세계 백화점 VIP인데 아직 주차증기 도착하지 않은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백화점에 문의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주차증 수령기를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교환권이 좀 더 고급스러워 졌네요.


카드사에서 선정한 VIP라서 포인트 센터로 가서 주차증을 수령했어요.

카드 센싱 후 차량 번호를 기입하고 주차증을 받으면 수령절차는 끝!

이제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동안에는 동그란 주차증만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주차증이 사각형이더라구요.

(발렛파킹 지원 주차증도 같은 모양인데, 아래에 발렛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플래티늄 주차권도 사각형이라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주차증은 1년 뒤에 뜯어내는 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핸드폰 살 때 받았던 액정보호필름을 이용해서 앞 유리창에 붙였어요.

이번에는 시야를 가리지 않게 윗쪽에 붙였습니다.

 

 참고로 신세계 백화점 주차증은 이번에도 해당 지점만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현대 백화점은 플래티늄 주차권은 전국 전점 주차가 가능합니다. 아무튼! 백화점 카드사에 들어가보시면 2012년 VIP인지 아닌지 확인 할 수 있으니까, VIP에 선정되었는데도 주차증 교환권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해당 백화점 포인트 센터에 문의를 해보세요.

 

※ 내용 추가

예상 밖에 이 글이 뷰베스트에 선정되어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글을 읽게 되었네요^^ 이 글은 백화점 카드사(신세계, 씨티은행 등)에서 발급해주는 VIP에 선정되었음에도 VIP 주차증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분들, 즉 도단이나 발송 과정에서 누락되신 분들을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서두에도 있듯이 제가 작년에 우편물을 도난당해서 VIP 등록이 늦게 되는 바람에 주차료를 냈었거든요. (도난인지는 모르겠지만 백화점에서는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카드사 마다 선정 기준이 다른 VIP가 되는 방법이나 백화점마다 층수가 다른 포인트 센터의 위치 등의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는데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신 거 같아서 추가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백화점 카드사마다 선정 기준이 다른데, 연간 수천만원을 써야 되는 백화점 VIP와 달리 백화점 카드사 VIP는 연간 500~800만원 정도를 쓰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플래티늄 주차증은 1,5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나옵니다. 혜택이라고 해서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게 아니라 해당 백화점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 전부입니다. 

 참고로 연간 수천만원을 써야 되는 백화점 VIP는 언제든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출입이 가능하고, 전용 주차공간, 발렛 혜택 등이 주어집니다. 심지어 VVIP에게는 전용기 여행도 시켜주고, 슈퍼볼 티켓도 구해준다고 합니다. 박지성이 챔스 결승전에 갔을 때에는 챔스 결승전 티켓도 구해줬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VIP와 주차 혜택만 주어지는 카드사 VIP는 완전 다른 개념이에요.

포인트 센터는 백화점 젤 꼭대기 층에 있습니다. 보통 카드 발급센터 옆에 있어요. 아무튼! 이런 글도 뷰 베스트가 될 수 있군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글이 아니더라도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 글을 쓰면 베스트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게 되었네요~ 추천 눌러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