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롯데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쇼핑 후기, 품절된 상품을 만나다!

드디어 롯데몰이 문을 열었습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쇼핑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롯데시티호텔이 모두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 문화, 여행 등을 논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그 규모가 축구장 5개를 합쳐놓은 것 보다 크다고 해서 오픈 전부터 화제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픈 첫 날, 롯데몰을 다녀온 소감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녁 7시경 김포공항 입구 교차로에 도착하자 웅장한 롯데몰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엄청난 교통체증이 있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워낙 주차장 규모(5,000대)가 크고 대중교통(5호선, 9호선, 공항철도)이 잘 연결되어 있어서인지 주변 도로는 한산했습니다.


주차 시스템은 타임스퀘어와 동일한 번호인식 방식 및 주차가능 여부를 불빛(녹색, 적색)으로 확인할 수 있는 최신 방식이었습니다. 당연히 주차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차 정보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첫 방문이라서 목적지를 찾는 게 쉽지 않을 줄 알았는데, 주요 포인트마다 안내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무난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백화점 중앙에 위치한 에스컬레이터는 신세계 강남점처럼 상행 하행 2기씩 짝을 맞춰 양쪽에  총 4기의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층간 이동이 편리했습니다.

 


쇼핑을 편하게 해 준 것은 에스컬레이터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위 사진처럼 바닥에 카펫이 깔려 있어서 오랜시간 쇼핑을 해도 발의 피로가 확연히 덜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세계 어느나라의 쇼핑몰에서도 카펫이 깔려 있는 건 본 적이 없는데,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다니! 정말 놀라운 고객 서비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중간 중간 앉을 공간을 많이 마련해 둔 것도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다른 쇼핑몰의 경우 저런 공간에 마차식 매대를 설치해 장사를 하는게 보통인데, 롯데몰은 소파를 뒀더라구요.


음식점도 많아서 모든 음식점이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 되는 이상한 현상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롯데몰 맛집은 앞으로 꾸준히 롯데몰 맛집 탐방을 다니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궁금해 할 부분인 '물건'에 대한 부분을 얘기하자면! "굿"이었습니다. 모든 매장을 다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다른 백화점에서 품절되었던 물건들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는 있더라구요.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2011 블랙입니다. 가장 빨리 품절된다는 9반과 7반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남성용으로는 블랙 외에도 형광, 레드가 있었고 여성용으로는 보라, 주황, 흰색 모델이 있었습니다.


맥스2011을 못구하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나이키 롯데백화점 김포점으로 GoGo! 타 백화점에서 품절된 제품들이 롯데백화점 김포점에는 남아 있는 건 오픈의 힘이겠죠(폴스미스에도 타점에서는 이미 품절인 제품이 많았어요). 이번 주말까지는 전산에 뜨지 않아서 품절된 줄로만 알았던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주차요금인데요. 주차요금은 타임스퀘어처럼 에누리 없이 내야 할 분위기였습니다. 주차요금 문제만 해결된다면 매일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단골 확보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이나 현대백화점 VIP들에게 롯데 주차증을 발급해준다면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봤습니다. 예전에 신세계 영등포점이 롯데 백화점 MVG들에게 영등포 VIP주차택을 발급해준 적이 있는데, 반응이 좋았죠^^;; 신세계 영등포점이랑 현대백화점 VIP주차증이 있는데, 롯데백화점 MVG랑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롯데몰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튼 쇼핑에서 데이트까지 모든 걸 한 방에 할 수 있는 롯데몰!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제2동 | 롯데몰 김포공항스카이파크
도움말 Daum 지도
  • 공사중이더니 요며칠전에 갔을땐 거의 오픈 준비중이더라구요.
    이렇게 잘 돼 있군요? 와아~

  • 비밀댓글입니다

  • 오픈했다기에 구경하고 아내와 식사를 하고 주차장을 나올때 주차비정산을 요구해서 식대영수증을 내밀었더니 매출금이 작다는 이유로 추가금을 더내라고 해서 기분을 상하게 했다 처음오픈기념으로 이용하기에 가까운거리라한번구경왔다가 불쾌한 감정으로 왔다 그곳에 간 고객들이 할일없어 주차하겠는가 서욼어느 백화점도 방문고객에게는 영수증 확인하면 금액이 적든 크던 무상주차로 통과 하는것으로 안다 오픈기념으로 한시적으로 무료주차 써비스정도하는것도 홍보차원에서 좋을것같은데 주차비 징수햐여 공사비 라도 충당할 예정인지? 고객에게 작은것에도 신경써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