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

가평 이색 펜션, 싱크로율 100% 유니크 펜션

반응형

중 공실률을 줄이기 위한 몸부림은 펜션 업계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펜션 내부를 구석구석 확인한 후에서야 비로소 예약을 하기 때문에 럭셔리하거나 또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펜션이 아니라면 무한경쟁시대에서 살아남기 힘든 건 어찌보면 당연해 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색 펜션 디자인의 선도주자 '코지디자인하우스'에서 시공한 가평의 펜션인데요. 유니크라는 이름의 이 펜션을 보시면 "나도 저기서 자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 것 같습니다.  


가평의 유니크 펜션에 가면 최근 무한도전에 등장해 국내에서도 나름 유명해진 폭스바겐의 마이크로버스를 직접 탈 수도 있고, 심지어 그 속에서 잠을 잘 수도 있습니다.


1966년식 마이크로버스를 완벽하게 재현한 코지디자인하우스! 사이드 미러가 없는 게 아쉬움으로 남지만, 싱크로율 99%에 빛나는 멋진 침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버스 내부에는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오토캠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빨간 침대가 놓여 있군요.

 
이번에 소개할 객실은 정말 위 사진속 스타벅스 커피잔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저 속에서 자고 싶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에서 사용하는 머그컵입니다라고 젹어두면 더 재밌을 거 같습니다. 

 

머그컵 전체가 침대라서 아이러니하게도 커피잔 속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겠네요. 


다음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리는 날, 축구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하이네켄을 마시며 세계 최강 클럽의 격돌을 보기 좋은 객실입니다.


하이네켄도 싱크로율100%죠. 내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이곳에서^^

이외에도 바이더웨이, 아이폰, 신라면 등을 소재로한 재밌는 테마룸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코지디자인하우스에서 시공한 다양한 이색 펜션들은 디자인하우스 홈페이지(http://cozydesign.co.kr/)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예테(예쁜펜션 테마여행)'에서 <가평 유니크 펜션 시숙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숙 체험단 모집 페이지 : http://cafe.naver.com/yetetravel/21212
이동하기 전에 손가락을 눌러주는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