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가로수길 8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

반응형

반값 쿠폰이 가장 잘 팔리는 곳은 어딜까요? 요즘 반값 쿠폰에 대한 말들이 많아서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루에 1~2개의 쿠폰을 구입하고 있는데, 반값 쿠폰이 가장 잘 팔리는 지역은 가로수길이었습니다. 

방금 한 소셜 커머스에서 피카라는 스웨덴 디저트 전문점의 반값 쿠폰을 구입했는데, 가로수점은 두타점, 센터원점과는 비교도할 수 없는 속도로 쿠폰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위 거래 내역을 보면 두타점과 센터원점의 쿠폰이 15~17개 판매되는 동안 가로수길점의 쿠폰은 무려 3배나 많은 45개가 판매되었는데요. 반값 쿠폰의 주요 고객층을 판매량이 잘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피카의 경우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평이 좋은 곳이라 오늘중으로 매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쿠폰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00원 더 싸게 구입하는 방법]

혹시 쿠팡에 가입하실 분들은 http://coupang.com/?token=a441645 주소를 클릭한 후 가입하면 2,000원의 적립금이 쌓이니까 참고하세요. 추천 코드 없이 가입할 경우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본 쿠폰의 구성 디저트들은 모두 맛이 괜찮고 디저트의 평균 가격은 7,500원입니다.  또 디저트가 솔드아웃되었을 때는 6,500~8,000원대의 다른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으니까 디저트 하나 가격에 아메리카노 2잔을 덤으로 마실 수 있는 쿠폰이라고 생각하면, 구매결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외 테이크 아웃이 아니라면 사실상 무료주차는 어렵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신사역보다는 압구정역을 이용하는 것이 가깝습니다.


이상 맛있는 블로그가 구매한 오늘의 반값 쿠폰 '피카 가로수길점'이었구요. 앞으로도 괜찮은 반값 쿠폰을 꾸준히 소개해드릴테니까 즐겨찾기 추가 또는 검색창에 맛있는 블로그를 검색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