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단돈 600원에 햄버거 세트 구입!!

반응형

다음 메인화면 상단에 와퍼주니어를 반값에 판매한다는 놀라운 광고가 떴습니다. 와퍼주니어를 반토막 낸 주인공은 소셜 커머스 2인자(?) 쿠팡이었습니다. 저도 처음으로 서열 2위 쿠팡을 이용해서 반값할인을 받아봤어요.

와퍼주니어 버거, 후렌치후라이, 콜라를 단돈 2,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니까 버거킹의 와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할인쿠폰을 구입하셨을 것 같은데요. 더욱 놀라운 사실은 회원 가입시에 지급받은 포인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었다는 겁니다.

소셜 커머스 쿠팡은 누군가의 추천을 받아서 가입을 하면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있는데, 저도 친구의 추천 메일을 받고 가입했던 터라 적립금 2,000원이 쌓여 있더라구요. 덕분에 와퍼주이어 세트를 단돈 6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와퍼주니어세트 구입하러 가기

 혹시 쿠팡에 가입하실 분들은 http://coupang.com/?token=a441645 주소를 클릭한 후 가입하면 2,000원의 적립금이 쌓이니까 참고하세요. 추천 코드 없이 가입할 경우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와퍼주니어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것도 처음이고, 신용카드를 이용해 600원을 결제한 것도 처음이네요. 와퍼주니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급하게 알림글 하나 써봤습니다.

[관련글]


앞으로 종종 맛있는 반값 할인 정보를 올릴테니까, 맛있는 블로그를 즐겨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