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

밀탑, 가격 인상되었네요.

반응형

대백화점 파워세일을 맞아 목동 현대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지하에서 맛있는 쫄볶이를 먹고 후식을 먹기 위해 밀탑으로 갔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밀탑의 대표메뉴 밀크 빙수를 두 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인상되었더군요. 6,000원 하던 밀크빙수가 7,000원으로 무려 16.6%나 인상되었습니다.

지난번에 갈때만 해도 6,000원이었던 밀크빙수 가격이 무려 1,000원이나 올라 7,000원이 되었다니 물가상승을 빙수 한그릇으로 확실하게 실감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주변에는 인원수보다 적은 컵들이 놓여 있는 테이블을 찾아 볼 수 있었어요.

가격을 다시 내릴 수는 없겠지만 당분간은 더이상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6,000원일 때가 그립습니다.




팥을 싫어하는 분들은 팥을 따로 달라고 하면 사진 처럼 팥을 컵에 따로 줍니다.
팥을 싫어한다고 팥을 빼달라고 하지 말고 팥을 좋아하는 일행을 위해 따로 달라고 하세요. 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밀크빙수의 팥은 살짝 부족하거든요. 그리고 밀크 빙수 속에 들어 있는 떡은 팥과 먹어야 맛있습니다.


이날도 밀탑에는 많은 손님들이 자리를 메우고 있었습니다.


파워세일 기간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람들로 백화점은 입추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주차도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주차요금을 받아가셔야 하니까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후 주차요금 받아 가세요.


위 사진은 가격이 더 오르면 앞으론 둘이서 하나만 주문해야 하지 않겠냐는 생각으로 촬영한거에요^^...

가격 : 빙수 7000원
블로거 맛점 : 4.5/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