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소녀시대 '2세대 코어 프로세서' 아시아 모델로 활약

반응형

텔이 오늘 18일 올림픽공원 역도공원에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발표합니다. 인텔은 새로 추가된 다양한 기능 중에서 특히, ‘빌트-인 프로세서 그래픽’을 통해 전혀 새로운 비주얼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한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스타크래프트 2와 임요환 선수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대표적인 “빌트-인 비주얼” 기능에는 인텔 퀵 싱크 비디오 와 인텔 무선디스플레이 (WiDi) 등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인텔 무선디스플레이 (WiDi)는 노트북 컴퓨터의 화면을 선 연결 없이 TV로 전송하는 기술로서 고품질HD 콘텐츠를 대형 TV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데요. 마치 아이트리오의 HD 무선송수신기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텔은 소녀시대를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아시아 모델로 활정 했습니다. 특히 소녀시대는 18일 행사에도 참석해 2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탄생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편 인텔 부사장이자 PC 클라이언트 그룹 총괄 매니저인 물리 에덴 부사장은 “새로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에 비해 컴퓨팅 성능과 기능이 가장 비약적으로 발전된 제품이다.”라고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정의하며, “새로운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빌트-인 비주얼’기능이다."라고 빌트-인 비주얼 기능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은 더욱 향상된 프로세서의 성능과 합쳐져PC의 사용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게 될 것이다. 이제 모든 사용자들은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이라는 변화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해 예비 유저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과연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빌트-인 비주얼은 어떤 녀설일까요! 잠시후 18일 소녀시대와 함께 공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