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가로수길 맛집] 말차로 만든 케이크가 맛있는 듀자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가로수길 듀자미는 가로수길 맛집 마망갸또의 셰프님처럼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셰프님이 프랑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카페입니다. 듀자미는 말차로 만든 쉬폰 생크림 케이크 위에 아이스크림과 팥을 올린 아이스 말차 젠자이 케이크가 인기 메뉴인데요. 오늘 제가 맛본 메뉴는 인기메뉴가 아닌 비인기 메뉴인 레어치즈케이크(6,500원)입니다.


비인기 메뉴인 레어치즈 케이크를 주문한 이유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레어치즈케이크에 대한 평은 '맛있다 vs 맛없다'로 극명하게 나뉘어 있었기 때문인데요. 제 입맛엔 '맛 없다고 하기엔 미안하지만 맛잇다고는 할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케이크 위에 올려진 쫀득쫀득한 마카롱은 역시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케이크 대신 마카롱만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어치즈케이크와 함께 마실 음료는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새콤한 맛이 많이 강한 에이드라 만족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가로수길의 여느 카페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다만 딱딱한 나무의자는 부담스러웠어요. 그나마 무릎담요를 의자에 깔았더니 견딜만 했습니다.


주차 : 가능(유료)
추천 메뉴 : 말차 젠자이 케이크 (8,500원)
예상 비용 : 2인 기준 20,000원 내외
주변 맛집 : 깍둑고기와 지짐김치, 아즈나(미친닭), 더블유이, 마망갸또, C4케이크, 모리나
블로거 맛점 : 3.7/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