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삼성 초소형 LED 피코 프로젝터로 독도 바로 알기 캠페인

반응형

성전자가 초소형 LED 피코 프로젝터를 출시합니다.
모델명 SP-H03인 이 모델은 손 위에 올려 놓고 영상을 재생할 수 있을 정도로 초소형, 초경량을 자랑하는 신개념 프로젝터입니다.

특히 전선 연결 없이 베터리를 이용해 영상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 활용도가 상당히 다양할 것 같은데요. 영화가 연극이 가지고 있던 공간적 제약을 탈피했던 것 처럼 삼성의 초소혐 LED 피코 프로젝터도 기존의 프로젝터가 가지고 있던 공간적 제약을 완전히 탈피하는 신개념 프로젝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삼성전자블로그(http://samsungblogger.com/69)에서는 블로그, 트위터,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가 있다면, ○○○을 하겠다"라는 주제의 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에 일부를 선발해 SP-H03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가 있다면, ○○○을 하겠다


여러분들도 이번 기발한 아이디어를 블로그에 작성해보고, SP-H03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세요!

▲ 위 사진은 실물보다 커요^^


참고로 SP-H03은 LED 램즈를 적용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젝터의 램프 교체 비용은 수십만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프로젝터를 구입하고도 마음껏 영상을 즐길 수 없는데, SP-H03은 시간적 제약도 완전히 탈피한 그야말로 신개념 프로젝터란 평가를 받을 것 같네요.

<SP-H03 스펙>


피코 프로젝터가 갖고 싶으신가요? 그럼 이곳을 꾹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