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조트

해운대 한화리조트 조식 리뷰 (블루시걸)

반응형


블루시걸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새로운 블루시걸 리뷰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kraze.tistory.com/2133


인 사진의 제목이 좀 이상하죠?
해운대 한화리조트에서 조식을 드셔보셨다면 모든게 셀프인 이상한 친환경 뷔페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환경 에티켓 캠페인에 참가중인 손님들이 식판을 직접 처리하고 있다


블루시걸에 마련된 해운대 한화리조트 조식 뷔페는 자신이 먹은 식기류를 스스로 치우고 음식물까지 직접 버려야 하는 환경 에티켓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음식물을 직접 버리면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자는 캠페인 같은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경비 절감 캠페인으로 밖엔 보이지 않았습니다. 정말 환경 에티켓 캠페인을 하고 싶다면 남길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내 놓는 노력부터 해야 하지 않을까요.

크로와상이 맛있어 보였다


샐러드와 토스트


내가 만든 햄 에크 토스트와 준비물


제가 맛본 음식은 '준비된 재료로 직접 만든 바로 위의 햄에그 토스트'와 '감자 한 조각', '옥수수&콩 샐러드' 한 접시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설악 한화리조트의 조식 보다 못하단 느낌이었구요. 씨클라우드 조식과 비슷한 수준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캠페인이 폐지되지 않는 한, 다시 이용하지 않을 것 같구요. 환경 에티켓 캠페인은 빠른 시일 내에 폐지해야 할 최악의 캠페인이 아니었나란 혹평과 함께 리뷰를 마칩니다.

둘째 날에는 한화리조트 조식 대신 해운대 맛집 검색을 통해 알라낸 팔래드시즈 1층 상가의 베라노의 브런치로 대신했는데, 베라노 리뷰도 곧 올리겠습니다.이 외에도 해운대 맛집과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추천 코스 등도 올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