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홍대 맛집] 후쿠야의 신선한 즉석 튀김 정식

반응형



 


후쿠야에서 맛있는 덴뿌라(이하 '튀김')을 먹기 위해 일부러 홍대까지 갔습니다.
오로지 튀김 하나 먹자고 홍대까지 가다니, 정말 후쿠야의 튀김은 일품인가 봅니다.

그런데 후쿠야의 주문 방식은 일본에서나 볼 수 있는 자판기 형식이라서 처음 후쿠야를 찾는 분들은 어려워 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사진으로 정리를 하니까 참 간단해 보이죠? 실제로도 참 간단할 뿐만 아니라 주방 직원분들이 돈을 만지지 않을 수 있어서 위생적인 시스템입니다.


추천 메뉴는 아무래도 튀김입니다. 돈부리와 함께 튀김을 드시는 것도 시간 절약을 위해선 좋겠지만, 후쿠야에서는 오로지 튀김만 잔뜩 드시길 추천합니다. 

튀김은 단품이 2,000원인데 후쿠텐 특정식을 주문하면 7가지 튀김에 밥과 미소시루와 함께 나옵니다. 튀김은 즉석에서 바로 바로 제공되기 때문에 정말 맛있습니다.




홀 중앙에서 튀겨져 나오는 튀김들은 그 색깔부터 다른데요.
한국의 거리표 튀김과 달리 일본식 튀김은 고급 요리에 속하는 만큼 조리 과정이 상당히 위생적이고 정성스럽게 조리됩니다.


위 사진이 바로 후쿠텐 특정식의 튀김들입니다. 저녁을 먹고 와서 후쿠텐 특정식 하나만 주문했는데, 결국 후쿠텐 특정식 2개를 더 먹게 되었어요.


 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쿠야에서 튀김으로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주차는 건물 서쪽 타워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후쿠야는 담배연기가 없는 청결 지역입니다. 술을 파는 곳임에도 금연구역이라서 금연자들에겐 천국과도 같은 곳이죠. 금연 가게가 더 늘어나길 바라며 오늘의 홍대 맛집 소개를 마칩니다.

내일은 홍대 유명 맛집이 될 것 같은, 구루메 라멘을 소개해드릴게요.

주차 : 가능
추천 메뉴 : 모든 종류의 덴뿌라
블로거 맛점 : 4.4/5.0
반응형